2025 월드 시리즈 배당률: 다저스가 반복해서 선택한 배당률

2025 월드 시리즈 배당률: 다저스가 반복해서 선택한 배당률

2025 월드 시리즈 배당률: 다저스가 반복해서 선택한 배당률

Blog Article

시리즈 결승전에서 희생플라이로 동점을 만들고 앞서가는 득점은 메이저리그 야구가 올해 월드시리즈에서 두 개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가 만났을 때 찾던 극장 유형이 아닙니다.

재앙적인 5회 뉴욕 양키스의 두 번의 실책과 또 다른 정신적 실수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2024년 월드시리즈에서 5경기 만에 승리하며 MLB 확률을 무시할 수 있는 문을 열었습니다.

양키스 팬들은 지난 5년간 두 번째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한 다저스가 눈앞에서 축하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4차전과 마찬가지로 다저스 선수들이 벽 근처에서 캐치볼을 시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팬은 적어도 없었습니다.

다저스의 5차전 베팅은 전적으로 승리했고, 총 8점을 돌파한 경기는 모두 성공했습니다.

다저스와 양키스가 2025년 월드시리즈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MLB 우승 확률은 다저스가 +400으로 월드시리즈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으며, 양키스는 애틀랜타와 +800으로 동률을 이루며 두 번째로 좋은 타이틀 확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월드시리즈가 시작되었을 때 발목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의 출전 여부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그가 다저스 대 양키스 부상에 출전하는 동안 양키스 투수진에게 고통을 준 사람은 프리먼이었습니다.

프리먼은 월드시리즈 첫 네 경기에서 각각 홈런을 쳤습니다. 프리먼이 시리즈 개막전 10회 만루 홈런을 터뜨린 것이 두 팀의 운명을 바꿨다고 할 수 있습니다.

1988년 데니스 에커슬리를 상대로 야구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홈런 중 하나를 치기 위해 클럽하우스에서 나온 절뚝거리는 커크 깁슨만큼 극적인 홈런은 아니었지만, 프리먼의 홈런 4개 중 첫 홈런은 다저스와 양키스 팬들에게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

시리즈가 시작되었을 때 오타니 쇼헤이와 아론 저지는 MLB 베팅 라인에서 월드시리즈 최우수 선수상 수상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오타니는 시리즈 도중 부상을 당했고, 한 번도 결장하지는 않았지만 19타수 2안타 2득점 2루타에 그쳤습니다. 심판은 5차전에서 양키스에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양키스가 6차전을 위해 시리즈를 로스앤젤레스로 돌려보내지 못하면서 그는 많은 비용이 드는 실수도 저질렀습니다.

프리먼의 투런 싱글은 다저스의 5회 5타점 적시타의 일부였습니다. 또한 1960년 양키스의 바비 리처드슨이 세운 월드시리즈 기록에 걸맞은 12타점을 기록했습니다. 프리먼은 5차전 전까지 BetUS 스포츠북에서 월드시리즈 MVP가 될 수 있는 -200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파워사다리

Report this page